전 세계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한, 라스베가스! 오늘은 현지인이 추천하는 라스베가스 베스트 맛집입니다. 한국인 입맛에 맞아 호불호가 적어 성공할 확률이 높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식사를 해결하면 좋을 라스베가스 맛집들 위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EGG WORKS / EGG&I
EGG WORKS는 아침 6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하는 캐쥬얼한 브런치 맛집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계란을 중심으로한 요리가 메인이며 가게 간판도 귀여운 계란인 걸 볼 수 있습니다.
오믈렛, 팬케이크, 프렌치 토스트와 같은 전통적인 아침식사메뉴를 제공하며 햄버거, 샌드위치와 같은 점심 메뉴도 제공합니다. 아주 이른 아침 시간부터 오픈하는 식당이니 라스베가스 여행 중 미국식 아침식사나 브런치를 경험해보고싶은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라스베가스에는 총 6개의 지점이 있고, 스트립 한가운데에는 없지만 자신의 위치와 가장 가까운 지점을 찾아 방문해보시면 좋습니다.
엄청나게 특별한맛을 가지고 있진 않지만 전형적인 아메리칸 브런치를 캐쥬얼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또한 스트립 메인 호텔에 있는 브런치 레스토랑들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기때문에 가성비가 좋습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중 든든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아침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라스베가스 대표맛집 에그워크를 방문해보세요!
2. IN-AND-OUT
두 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라스베가스 맛집은 이미 한국분들에게도 너무 유명한 IN-AND-OUT 햄버거 입니다. 미국에서 너무나 흔하게 접할 수 있는 햄버거라고 하지만, 그중에서도 꾸준히 유명하고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인 앤 아웃 햄버거는 라스베가스 여행 시 한 번쯤은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라스베가스 햄버거 맛집입니다.
인앤아웃은 미국 서부의 대표버거이며 인앤아웃 메뉴판을 보시면 메뉴가 많이 없습니다. 특히 버거종류는 햄버거, 치즈버거, 더블더블 버거가 전부이지만 메뉴가 적은곳일수록 맛집일 확률이 더 높은 사실, 다들 잘알고 계시지요?
인앤아웃은 이미 가공된 재료로 햄버거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주문이들어오면 그때부터 햄버거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주문 즉시 햄버거를 만드는 시스템이라 인스턴트 햄버거맛이 아닌 정성껏 만든 수제버거느낌이 나며 재료들도 굉장히 신선합니다.
특히 인앤아웃 감자튀김은 냉동 감자를 사용하는것이 아닌 생감자를 즉석으로 잘라 튀겨내기때문에 정말 신선하고 식감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메뉴판에 있는 메뉴 외에 시크릿 메뉴가 있다는게 인앤아웃의 특별한점입니다. 대표적으로 추천하는 시크릿메뉴는 애니멀 스타일 프라이입니다. 프렌치 프라이위에 인앤아웃만의 특별한 특제소스와 치즈, 그리고 볶은 양파가 잔뜩 올라간 메뉴로 칼로리는 높지만 감자튀김을 특별하게 즐겨볼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추천하는 인앤아웃 시크릿메뉴는 프로틴스타일 버거입니다. 프로틴 스타일 버거는 빵 대신 양상추로 감싸진 햄버거입니다. 햄버거에 어떻게 빵이 빠질 수가 있나 싶겠지만 생각보다 굉장히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있는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라스베가스를 여행오셨다면 미서부 대표 햄버거 맛집, 인앤아웃을 꼭 드셔보세요!
3. 야드하우스
야드하우스는 라스베가스 대표 프랜차이즈 맛집입니다. 스트립에도 로케이션이 있고, 스트립에서 떨어진 로컬에도 지점이 있습니다.
야드하우스는 미국 사람들이 즐겨먹는 아메리칸 음식뿐만 아니라 아시안, 멕시간 퓨전 음식들도 있어서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기 좋은 레스토랑입니다.
또한 야드하우스는 생맥주 천국이라도 불릴 만큼 다양한 생맥주 종류가 많습니다. 가벼운 라거종류에서부터 미국 대표 IPA, 에일 등 야드하우스표 다양한 수제맥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녁 쯤에 야드하우스에 방문하셔서 맥주 한잔하며 음식을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중 낮술이 갑자기 생각날 때도 가능합니다.
야드하우스에서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모든 피자와 몇몇 메뉴들을 반값에 드실 수 있고, 주류 종류들도 할인받아서 마실 수 있습니다!
해피아워 시간에는 저렴하게 즐기시고, 저녁 타임에는 라스베가스 야경을 보며 음식과 맥주를 동시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야드하우스, 구글맵 추천맛집, 별점도 높은 라스베가스 맛집, 야드하우스를 꼭 한번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4. Earl of Sandwich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라스베가스 맛집은 바로 얼오브 샌드위치입니다. Earl of Sandwich는 많은 사람들이 인생 샌드위치 맛집이라고 하는 얼오브샌드위치는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가게입니다.
라스베가스 스트립 최중심에 있는 플래닛 헐리우드 호텔에 위치한 얼오브샌드위치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스트립 여행 중 간편하게 점심을 먹고싶거나 밤늦게 야식이 먹고싶을때 방문하면 좋습니다.
다양한 샌드위치 종류와 더불어 오믈렛, 샐러드, 그리고 미국 대표음식 맥앤치즈 등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추천 메뉴는 가장 기본 메뉴인 The Earl Club와 치폴 치킨아보카도, 튜나샌드위치가 가장 유명합니다.
주문방식은 먼저 샌드위치를 종류를 말하고, 빵종류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샌드위치만 먹을건지 콤보 (세트)로 먹을건지 정하면됩니다. 주문 후에 샌드위치를 즉석으로 만들기 시작하며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 샌드위치를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맛도 좋고, 가성비 좋은 얼오브 샌드위치는 이름 아침 그랜드캐년 등 미서부 투어 여행을 떠나기전에 아침으로 든든하게 드시면 좋습니다. 라스베가스 여행 중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