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드디어 라스베가스에 오픈 준비중!

H마트는 미국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한인 슈퍼마켓 체인 중 하나입니다. 1982년 뉴욕에서 처음 문을 연 이래로, H마트는 미국 전역에 걸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한인이 많이 살고 있는 미국의 대도시와 중소도시에 흔히 볼 수 있는 대표 한인마트입니다.

2만명이 넘는 한인이 살고있는 라스베가스에서 그간 괜찮은 대형 한인마트가 없어 교민들의 원성이 자자했습니다. 특히 라스베가스 대표 한인마트인 그린랜드가 퀄리티 낮은 신선제품들, 비싼 가격, 형편없는 서비스때문에 한인들의 악평을 받아왔음에도 이렇다할 대체 한인마트가 없어 아쉬움이 컸습니다. 라스베가스에 H마트가 생긴다는 소문만 언 10년째.. 드디어 베가스 현지 교민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H마트가 2024년 봄쯤에 오픈한다는 소식이 기정사실화 되었습니다. 네바다의 첫 H마트 매장인 라스베가스 지점은 사하라와 디케이터 교차로 사이에 있는 대형 몰인 사하라 파빌리온몰 (2620 S Decatur Blvd. Las Vegas)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한국 인기 프랜차이즈 음식점들 대거 입점


아직 한창 오픈준비중이지만, 매장 정면에 대형배너를 내걸고 푸드코트에 입점할 음식점 브랜드들을 발표했습니다.
한국인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인기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이 대거 입점을 하는데요, 대표 한국 치킨브랜드인 bbq 치킨, 무봉리 순대국, 홍대 조폭 떡볶이, 백종원의 홍콩반점, 한모 순두부, Oh K-DOG, 타이거 슈가 등이 오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활어회 포장주문 가능한 해산물 코너 등 다양한 식품섹션 선보일 예정!

푸드코트외에도 네바다주 최초의 라스베가스 H마트는 54,552평방 피트 규모의 매장에서 한국 전통식품 및 다양한 아시아 식품, 세계 각국의 식품, 일상 생활용품 등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또한 푸드코트에서 주문한 요리는 매장 내에서 즐기거나 테이크아웃할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H Mart는 타주에 있는 에이치 마트와 비슷한 구조로 바베큐용 고기섹션, 반찬과 김치 등 조리식품 섹션, 주방 도구 및 가전제품 섹션, 신선한 해산물 코너 등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특히 해산물 코너에는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활어회를 포장주문 할 수 있어서 라스베가스 한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답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abbr title="HyperText Markup Language">html</abbr>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