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교통사고, 상대방이 “괜찮다”고 하면 정말 괜찮은 걸까

사고가 나면 이런 상황 많이 있습니다.

상대방이 차에서 내리면서 말합니다.

👉 “괜찮아요, 그냥 가셔도 돼요”

그 순간 마음이 편해집니다.

“아 다행이다…”“복잡하게 안 가도 되겠네…”

그래서 그냥 헤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가장 위험한 순간입니다.

왜냐하면

👉 “지금 괜찮다”와

👉 “나중에도 괜찮다”는 전혀 다르기 때문입니다.

몇 시간 후,혹은 다음 날

상대방이 갑자기 말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 “그때 사고 때문에 아프다”

👉 “보험 처리하자”

그런데 연락할 방법이 없습니다.

정보를 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또 반대로

내가 나중에 아프기 시작했는데

상대방 정보를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작은 사고라도

👉 면허증

👉 보험 정보

👉 차량 사진

이 세 가지는 반드시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 “괜찮다”는 말보다

👉 “기록”이 더 중요합니다.

라스베가스 교통사고 관련 정보는

Parke Injury Law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 교통사고 뒤의 든든한 빽, 파크 인저리 로펌]

📞 702-389-8888

한국어 상담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You may use these <abbr title="HyperText Markup Language">html</abbr>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

*